프로젝트를 할 때마다 PM은 좋은 소리는 못 듣죠.. 대표이지만 프로젝트시 PM도 맡아서 할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마다 고객과 직원들 사이에서 의견을 좁히는 역할을 해야 하지만 때론 너무 과하다 싶으면 고객들과도 마찰이 자주 생기곤 합니다. 얼마전 고객이 저희 직원한테 저의 성격을 운운하면서 뒷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회사의 내부적 상황까지 무시하듯 말하면서... 등등 직원들은 자존심도 상해하고 저도 좀... 중요한 프로젝트이긴 하지만 참.. 아무리 그래도 직원한테 대표의 뒷말을 서슴치 않게 하는 것은 글쎄요.. 회사를 위해서 꾹꾹꾹 눌러서 참아야겠죠?? 제가 잘 못 했을 수도 있을테고요.. 그래도 뭔가 고객이 선을 넘은 듯해서 찝찝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그런 말은 하는 것은 아닌듯한데요..고객 대응을 잘 했어야 한다는 반성이 되어야 하는데 자꾸 화만 나네요..
고객대응 잘 하시는지요?
2021.03.22 | 조회수 327
다시시작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