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팀별 업무를 하다보면 0.5명의 업무들이 있습니다.
2.5명의 업무량을 3명이서 하고 있습니다.
1명이 퇴직해서 2명이 업무를 하고 있는경우가 있습니다.
2명이 하면 업무시간에 좀 빡세게 해야하고 종종 야근도 해야합니다.
위에서 1명 월급의 50프로를 2명에게 25프로씩 더 줄께~
그냥 2명이 업무할래 하고 문의합니다.
많은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0.5명분의 업무처리 방법 문의
2021.03.10 | 조회수 636
캐슬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재무주니어
BEST장기적으로 뭐가 좋은지 두 분이서 협의 해보세요. 딱히 1명 더 없다고 문제가 없으시면 25% 더 받으시는 것도 나쁘진 않아요. 하지만 야근이 너무 길어지고 업무도 지나친게 오래가서 좋을 건 아니라고 보구요……. 일을 하다보면 돌발상황도 생기기 마련인데 이미 일이 많으면 곤란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1.03.11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