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장인 5년차입니다.
막내생활을 5년동안하다보니..상사분들 개인 경비 사용내역을 제가 정리해줄때도
많고.... 결재서류 올렸던 부분도 많은데요.
너무도 햇갈리고 누구께 누구껀지 모를때가 많아서 상사분들이 뭐 달라고 할때
허둥댈때가 많아서요. 전 이렇게 했습니다.
클리어파일을 회사 경비를 통해서 각각 인원수대로 구매했어요.
색깔별로 구분하면 더 편하드라구요. 대략 속지는 40장정도들어있는데..
추가로 20장정도 더 넣고. 매번 분기별로 3개월단위로 필요없을거 같다 싶은건
스탬플러로 찍고 보관합니다. 클리어파일이 양쪽을 사용할수 있어서 3개월단위로
쓰면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매번 A4용지 어디서 찾느라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하는 직장생활 서류관리 개인입이였습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