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관리 이렇게 해보세요!!

세상엔내가
2021.03.10 | 조회수 378 | 좋아요 2
안녕하세요. 직장인 5년차입니다. 막내생활을 5년동안하다보니..상사분들 개인 경비 사용내역을 제가 정리해줄때도 많고.... 결재서류 올렸던 부분도 많은데요. 너무도 햇갈리고 누구께 누구껀지 모를때가 많아서 상사분들이 뭐 달라고 할때 허둥댈때가 많아서요. 전 이렇게 했습니다. 클리어파일을 회사 경비를 통해서 각각 인원수대로 구매했어요. 색깔별로 구분하면 더 편하드라구요. 대략 속지는 40장정도들어있는데.. 추가로 20장정도 더 넣고. 매번 분기별로 3개월단위로 필요없을거 같다 싶은건 스탬플러로 찍고 보관합니다. 클리어파일이 양쪽을 사용할수 있어서 3개월단위로 쓰면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매번 A4용지 어디서 찾느라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하는 직장생활 서류관리 개인입이였습니다!
2
checkbox-on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158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9길 6, 6층
(삼성동, 제이에스타워)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