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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차리고 일에 집중 잘하는법!!

2021.03.08 | 조회수 402
세상엔내가
우선 회사생활에서 '침착한 일처리 000!!'라는 포지셔닝 및 브랜드를 만드세요. 지금 그렇지 않다고 해도 노력하면 됩니다. 적어도 노력하는 모습만으로 효과는 있을겁니다. 플래너 또는 다이어리 사용을 권합니다. 메모와 필기는 성공한 사람들의 가장 큰 습관중에 하나입니다. 님에게 필요한, 상사에게 필요한(이게 더 중요할 수도) 내용이라면 무엇이든지 적어야합니다. 업무진행의 일정, 내용, 결과 그리고 의견까지 함께 일목요연하게 정리한다면 누가 싫어하겠습니까? 그리고 인간관계에서 한가지만 말씀드리면, 직장 친구는 위험합니다. 직장에서 친구를 만들지 말라는 이야기는 아니고요. 누구와 어울릴지 잘 선택하라는 겁니다. 불평불만이 많은 사람, 부정적인 의견을 공적으로 내놓는 사람은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사회에서 공채동기 또는 동갑내기 친구는 회사에서 (남자는 군대에서) 매우 특별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그들과 자신의 비밀(치명적일수록)을 공유하는건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타인들과의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능력 못지 않게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대외이미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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