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관련 미팅 등을 하게 되면 정리해야할 명함이 잔뜩이죠~
편의상 연락처 등은 따로 파일로 옮겨 저장해두고 관리하게 되는데
그렇다고 실물명함을 처분하기도 애매하더라구요.
개인정보이다보니..!
그래서 명함첩을 두고 따로 보관하기도 했는데,
그러다보니 정리한 파일이나 실물명함이 정작 필요할 때 없더라구요ㅠㅠ
외부에 있거나 컴퓨터를 쓰기 힘들때 말이죠.ㅠㅠㅠㅠ
그때 회사 동료분 덕에 알게된 리멤버가 참 유용했어요 ㅎㅎ
바로 사진찍어서 저장해두면 알아서 정리하고 저장되니까 좋더라구요!
요즘은 미팅할 일이 드물지만, 그래도 명함을 주고 받을 일이 생기면 꼭 리멤버가 생각납니다ㅎㅎ
외부미팅이 잦으신 분한테는 진짜 유용한데 아마 다들 알고 계실것 같긴 하지만 적어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