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장 생활하면서 가장 어려운점은 커뮤니케이션(의사소통)이라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부분이 직속상관하고의 의사소통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본인하고 맞지않는(스타일,생각차이,기준점) 상급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 방안은 무엇이 있을까요?
어떤일을 추진하는 내용, 경비 사용, 품의서 결재, 후임자 평가에 대한 관점 등 굉장히 많은 부분에서 대화가 어려운 상급자와의 의사소통은 어떻게 효율적으로 해결해 나가고 계시는지요?
여러 회원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소통]직장 상사와 효율적인 의사소통 방안은 무엇일까요?
2021.02.24 | 조회수 1,468
변화가답이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