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전사적으로 쓰는 경우 (헬프데스크) 어떤 시스템을 쓰는 걸 추천하시나요 IT팀내에서는 지라를 쓰는데 예산 때문에 전 임직원의 계정을 사는 것은 어렵다더라구요. 저렴하지만 모두가 쉽게 티켓을 열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티켓 시스템.. 어떤 걸 선호하시고 추천하시나요
21년 02월 23일 | 조회수 306
수
수지모모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l
lincogl
21년 02월 23일
Redmine 추천합니다.
무료고 쓸 만한 플러그인들도 있어서 활용만 잘 한다면 Jira의 대안으로 프로젝트 및 단위 업무의 관리 등이 가능합니다. 재직 중이신 회사 규모 등을 알 수 없으니 답을 드릴 수 있는 것도 한계가 있네요.
Redmine 추천합니다.
무료고 쓸 만한 플러그인들도 있어서 활용만 잘 한다면 Jira의 대안으로 프로젝트 및 단위 업무의 관리 등이 가능합니다. 재직 중이신 회사 규모 등을 알 수 없으니 답을 드릴 수 있는 것도 한계가 있네요.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