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원으로 입사했지만 경영지원팀으로 경력이 4년정도 되는 직원이 입사했습니다. 저는 이 업종을 3년 정도 하고 대리로 진급을 한 상태인데 새로들어온 직원이 아마 4년 넘게 하다 오셨지만 실질적으로 실무를 메인으로 하시다 온게 아닌 것 같습니다. 보통 새로 들어왔기때문에 모르는게 많고 회사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걸리긴 할텐데 12월 말에 입사했는데
대리님 혹시 업무를 뭐 하면 될까요? 제가 해야하는게 있을까요? 도와드릴 만한게 있을까요? 이렇게 물어보는 경우가 많을까요..? 그럼 계속 해야하는 업무를 하나씩 숙제 시키듯 해줘야 하는게 맞는걸까요..?
여러분들은 새로 직원이 오면 어떤 식으로 업무를 분배하고
이렇게 계속 물어보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시나요??
신입 직원에 교육 대해서 어떻게 하시나요?
2021.02.21 | 조회수 217
asas1212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