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를 같이 사용 테스트 중입니다.
네이버 웍스는 그다지 어렵지 않아서.. 사용편리성 면에서 무조건 도입을 할까 합니다.
ERP도 재고관리 측면에서 해야 할거 같기는 한데.. 배우는데 좀 거부감이 있기는 하구요. ㅜ
인사관리등은 좀 겹치는 부분도 있기는 한데요.
걱정되는건.
2가지를 같이 도입해도 될까랑..
2가지를 도입하는 순간 직원간에 회사와 고객간
소통 및 업무의 방법이 완전 바뀔거 같은데요. 그에따른 충격? 거부감? 교육이나 업무오류 따른 시간,비용등의 소요가 발생될걸로 예상됩니다.
혹시 저희와 같이! 이런 시스템들의 도입시기에
벌어질 일들? 주의사항?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네이버웍스와 이카운트 ERP 사용 충격대비
2021.02.21 | 조회수 3,014
PMD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