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중소기업 인사팀에서 7년정도 근무했습니다만..
재무/회계 쪽을 조금씩 공부하다보니
흥미가 생겨 자격증 취득도 욕심이 나네요~
이쪽 공부가 인사팀에 크게 도움이 되련지..
중소기업에서 경영지원 본부장급은 인사.회계.재무
전부 어느정도 지식이 필요한듯 해서요.
아니면 완전 직무를 재무/회계로 바꿀 기회도
있으련지..(완전 신입이 되어 버리겠죠..?)
관련 경험이나 정보가 있으신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인사업무와 재무/회계 업무 관련성
2021.02.20 | 조회수 950
블랙HR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