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 우리 고객의 니즈는 여전히 3년전과 같을까요?

2021.02.16 | 조회수 202
리멤버
(주)리멤버앤컴퍼니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제껏 알고 있던 고객의 행태가 순식간에 바뀌었습니다. 외식을 즐기던 고객은 배달 앱의 헤비유저가 됐고, 백화점 VIP는 온라인 쇼핑몰의 VIP가 됐습니다. 우리 고객의 니즈는 여전히 3년전과 같을까요? 이제는 변화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수시로, 빠르게 듣고 대응해야 합니다. <리멤버 서베이>를 활용해보세요. 기업규모, 산업, 직종, 직급까지 조건에 맞춘 설문이 가능합니다. 설문 의뢰 뒤 1주일이면 결과 보고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00만 유저가 사용하는 대한민국 1등 비즈니스앱 리멤버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즈니스를 준비하세요. 👉 리멤버 서베이 소개서 받아보기:
첨부 이미지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