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같이 나누고 싶은 책은 '쉬플리 코리아' 대표로 계신 김용기 대표(작가)님의 책들입니다. 세일즈로 갑질하기 최강영업대표 자주이기는제안서 등 다수의 책이 있습니다. 보고 싶은 책은 많은데 다 살수는 없기에 저는 종종 도서관에 희망도서를 신청하는 제도를 활용하고 있어요(막간 꿀팁) ---------------- 해외영업 일을 하고 있고, 중소기업에서 일을 하다보니 영업관련하여 질 높은 교육을 받기 쉽지 않은데요. 저와 비슷한 상황에 처한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한다고 생각하지마라. 고객의 구매과정을 돕는다고 생각하라. 고객은 자기가 결정하기 원한다. 사실 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의 인식이다." 책을 읽으면서 영업을 하는 관점, 영업자료(제안서,제품홍보)를 만드는 관점을 많이 바꾸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자사의 제품의 특징등을 일단 우선 나열 하려고 했는데, 그 보다는 고객에게 우리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구매하고 나서 갖게 되는 효용, 가치 , 혜택 등을 먼저 제시 하려고 합니다. 쉽게 생각해 보면 저희도 소비자 입장에서 마찬가지 잖아요. 좋은 제품을 사는게 아니라 내게 필요한 제품, 나의 어려움,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가치 및 솔루션을 찾는 것이니까요. 여러 범 보면서 반복 숙달이 필요한 교과서와 같은 양서 입니다. 세일즈로 갑질하기 책은 가장 최근에 나온 책이고요. 핵심내용들만 보다 쉽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또 유튜브 채널 '아 세일즈' 라는 곳을 통해서 책의 내용을 섹션별로 다시 짚어줍니다. 우리 모두 영업, 해외영업에서 함께 성장하시죠.
세일즈로 갑질하기 - 김용기 대표 -
21년 02월 16일 | 조회수 223
해
해외영업인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작성자
24년 10월 01일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