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카피

2021.02.14 | 조회수 162
도비
UX 디자이너는 아니지만 상세페이지를 기획하거나 웹페이지에 들어가는 콘텐츠를 기획할 때 카피의 중요성을 많이 느낀다. 고객이 유입부터 최종 전환까지 퍼널을 지날 때마다 동일한 보이스앤톤을 유지해야한다. 브랜드의 보이스앤톤을 유지하기 위해서 기본 단계는 일단 자사 브랜드를 파악하는 것이다. 회사의 비전과 미션 그리고 가치가 무엇인지 먼저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실제로 일을 하면서 나는 우리 브랜드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을까 혹은 우리 팀원들은 모두 동일하게 우리 브랜드를 바라보고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들고는 한다. 결국에 UX디자인, UX카피조차 브랜딩이라는 근본에서 파생된다는 것을 다시금 느꼈다.
첨부 이미지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