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연봉협상은 하지않고
대표님이 일괄적으로 알아서 연봉을 올려주시고 정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는 연봉통지서 한장 씩 나눠줬는데
올해도 그렇게 하면될지,
아니면 연봉이 바꼈으니까 계약서를 다시 써야하는건지
안써도 상관없는건지....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고 있나요?
1. 매년 계약서를 다시쓰고있나요?
그렇다면 기간을 입사일과 상관없이 21.01.01 ~ 이렇게 작성하나요?
2. 연봉통지서만 주시나요?
얼굴보고 한장씩 나눠주시나요? 아니면 메일로 보내주나요?
연봉 인상 후 계약서
2021.02.09 | 조회수 386
꼬마마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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