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P와 DSP기반의 리타게팅? 차이점

2021.02.05 | 조회수 277
꼰머
요즘 SMP와 DSP 기반의 리타게팅 플랫폼들을 살펴보고 있는데 개념이 잘 이해되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이 둘의 정확한 차이와 광고 방식 혹시 아기는 분 계실까요? 제가 지금까지 이해한 바로는 자사 웹사이트를 가진 쇼핑몰이나 커머스에서 그 웹사이트에서 수집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온라인 기사 등등에 리타게팅 매체가 확보한 광고 스폿에 적절히 광고를 노출시키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맞을까요? 그럼 이런 형태의 광고는 자사 웹사이트에 트래픽이 활발한 기업만 가능한 걸까요? 앱 기반의 서비스나 자사 웹사이트 트래픽이 그닥 높지 않은 업체는 불가능할까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