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을 이번부터 인수인계 받아서 진행중이에요.
저희는 국세청 간소화서비스 자료와
공제신고서 2개를 기본적으로 받고, 나머지
증빙자료를 별도로 받아 프로그램에
인적공제는 직접 입력, 간소화자료는 업로드
이렇게 진행하는데요..홈택스에 보니
신고방법도 여러가지고 회사정보등록도
가능한데 정보등록이 안되어있어
회사명, 총급여액이 안뜨니 개인에게
문의도 좀 오네요..다른 분들은 연말정산
실무적으로 어떻게 진행하시나요?
연말정산 업무 실무적으로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2021.02.01 | 조회수 458
블랙HR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