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스케줄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2021.02.01 | 조회수 353
주토피아
제품 발주, 납기, 납품일정, 서류처리 등등 하루에도 챙겨야 할 것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다이어리에만 의존하자니 너무 효율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ㅠㅠㅠ 급한대로 포스트잇에 메모해놓고... 급할때 여기저기 뒤져가며 찾는데 찾는게 일이네요..(한군데에 정리하지 않은 제 잘못이 크겠죠ㅠㅠ) 혹시 업무용으로 스케쥴 관리 툴 사용하시는 분 계시면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아직 요령이 부족해서인지 업무 스케줄 관리가 쉽지않네요.. 추천해주시는 영업 선배님들 미리 감사드립니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2
goodgood
BEST저는 Office 365를 이용하고 있고, 업무의 대부분을 메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웃룩의 일정을 통해 스케줄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수기로 적다가 잃어버리고, 놓쳤던 경험이 생기니 이제는 무조건 일정! 만약 컴퓨터 사용이 어렵다면 휴대폰의 캘린더에 적습니다. (수정됨)
2021.02.02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