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명 남짓 되는 소기업입니다. 지금까지는 경리, 총무, 인사, 복지 등 각종 경영지원업무를 대표인 제가 해왔습니다.
회사 규모가 커지면서 바빠져서 경영지원을 담당하는 직원을 한 분 뽑을까 하는데, 걱정은 경영지원업무가 과연 풀타임으로 할 만한 분량일까 하는 고민에 망설이고 있네요..
다른 분들은 경영지원을 어떻게 처리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작은 회사의 경영지원 직원
2021.01.29 | 조회수 1,213
화살검객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펜타곤
BEST단번에 여러 명은 어렵더라도 기왕이면 역량 있는 사람을 뽑아서 지원업무에 쓰는 시간을 덜고 영업이나 전략적인 업무에 집중하는 것이 회사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방향 같습니다
2021.01.30
5
리멤버 회원이 되면 1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