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 이직이 좀 많은 회사입니다 그러다보니 기존에 있던 직원은 본인의 일에 퇴사 직원의 업무를 메꿔야하는 경우도 발생하죠 새로 입사한 직원이 퇴사자의 공백을 메꿀 수 있으면 좋겠지만 시간이 필요하니까요 문제는 이게 반복되니 서로들 지쳐가는 것 같기도합니다 서로 의지할 수 있는 팀웍이라도 있었으면 하는데, 팀웍 어떻게들 챙기고 계신가요?
팀웍 어떻게 챙기세요?
21년 01월 27일 | 조회수 513
플
플랑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퇴
퇴직자
21년 01월 30일
요즘은 팀웍이 힘들죠 개인주의가 극심한세대라~~그치만 리더의 배려심과 포용성이 크면 팀웍은 저절로 생겨 지더라구요
요즘은 팀웍이 힘들죠 개인주의가 극심한세대라~~그치만 리더의 배려심과 포용성이 크면 팀웍은 저절로 생겨 지더라구요
답글 쓰기
2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