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초보입니다. 스타트업에 전자결재를 도입하려는데 참조와 수신의 차이를 모르겠네요. 한수 갈쳐주세요. 예를 들어 휴직원때는 인사 관련 결재니까 인사담당자를 수신으로 넣으면 되나요. 참조로 넣으면 되나요 지출결의서는 회계담당자를 수신 or 참조? 햇갈려요
전자결재에서 참조와 수신의 차이가 궁금해요
21년 01월 25일 | 조회수 1,616
후
후하함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건
건건
억대연봉
21년 01월 25일
직접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사람은 수신으로, 업무처리를 하지는 않지만 그 내용을 알아야 되는 모든 사람은 참조로 넣으시면 됩니다.
직접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사람은 수신으로, 업무처리를 하지는 않지만 그 내용을 알아야 되는 모든 사람은 참조로 넣으시면 됩니다.
답글 쓰기
2
후
후하함
작성자
21년 01월 26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