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중간관리자가 상무 인대
프로젝트 PM을 해본건지 이해가 안될정도로
라떼는 말이야 하고 입으로만 떠드는대
개발자가 설명을 해줘도 이해를 못해 어거지를 피우는 건지 이해는 하고 본인 생각과 다르다고 하는지
고객이 해결 요청 들어오면 자료는 본인이 접수 받아
기본 2개월은 숙성하고 사고가 나면 그때서야 오픈하고 부랴부랴 개발자에게 해달라고 하는대
이런 인사을 회사 대표에게 현 상황을 고발 또는 다른 대처 방안이 있으신지 어느 회사나 이런 부류는 존재를 하더군요
이런경우 대처 방법은
2021.01.15 | 조회수 372
설렁탕깍뚜기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