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막 9개월차인 마케팅회사 일반사원입니다. 저에게는 후임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는 직원이 하나있습니다. 일단 이 직원이 아직 정직원이 아니기에 후임이라 불러야할지 애매합니다.
여튼 후임이 조금이 아닌 좀 심하게 같은 실수를 연달아 하는 경우가있는데. 그중 특히 여느 회사에서도 가장 중요한 인플루언서/리뷰어/업체 이 세곳의 계좌정보를 어떻게하는지 모르겠지만 근 4개월 내내 "그 업무는 저가 하달받은 업무가아니라서 모르겠습니다" 라고 이야기합니다. 하나 확실한건 실장님도 대표님도 저 업무를 전달하셨는데. 매번 저럽니다. 일단 화나고를 떠나서 수습을 해야하는데 계속핑계만됩니다... 여튼 이러한 일이 벌어지면 많게는 한번에 3~4만원 입금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문제는 후임이라는 사원이 전부 확인한 입금 리스트 라고 그냥 넘겨버려 뒤늦게 발견됩니다. 이때 이작은돈 때문에 안그래도 바쁜 회사를 뒤집어야합니까? 아니면 제(통장)선에서 정리를 해야합니까? 물론 지금 제(통장)선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번 핑계만 되는 후임은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까요?
후임의 실수에 관한 답변을 묻습니다.
2021.01.11 | 조회수 2,816
1달야근수당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찰스
BEST왜 본인 생돈들여 회사일을 정리하시는지.. 그걸 당연하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약간 안쓰럽습니다.
후배도 실장님도 그러시진 않을겁니다.
회사는 앞으로도 바쁠거고 그럼 계속 본인 돈이 빠져나가야되는 것인지..
회사를 위해 본인을 희생하시면, 필연적으로 배신감을 느끼는 순간이 올것입니다. 조금 내려놓으시길 바래요. 후배에 대해서도, 펑크에 대해서도.(수정됨)
2021.01.11
22
리멤버 회원이 되면 23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