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원이나 운영자금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초기 스타트업에서도 재무담당 직원은 꼭 필요하겠죠?
만약 따로 두지않는다면 재무회계 처리에 도움받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기획/사업운영 일을 하던 사람이라 따로 이업무의 인원은 두지않고 있는데요.
어느 시점에는 직원을 두는 것이 효율적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 시기는 언제쯤일까요?
스타트업 초기에 재무나 기획을 담당하는 직원을 따로 두시나요?
2021.01.11 | 조회수 1,545
뒹굴뒹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6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