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신입사원으로 입사해서
20대 중후반과 30대를 모두 보냈네요
이제 16년차 되는 시점에 이직을 하게되었습니다
주위 선배들말로는 첫번째 이직때는 아무래도 심적으로 좀 힘들다고는 하던데...(보름에서 한달정도는 그럴거라고)
좋은 조건으로 원하는 회사로 이직을 하는건데도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혹시 경험하신분들 어떠셨는지?
어떻게 하면 빨리 극복 가능한지...조언 부탁드립니다
이직 경험하신 선후배님들...
2021.01.10 | 조회수 738
독수리슛
억대 연봉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테일마스타
BEST그래도 연차가 있으셔서 팀장급 이상으로 가시는거라면 괜찮으실 듯 합니다. 하지만 일반 실무자급으로 가게 되면 당장 퍼포먼스를 내야하기 때문에 실적압박, 내부영업, 업무시스템 적응 등 여러가지로 부담이 생길 수 밖에 없죠.
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상급자가 믿고 기다려 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합니다.(수정됨)
2021.01.10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