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대면서비스가 일상화되면서 콜센터 업무가 더 많아졌어요. 대기시간이 길어지니 고객들도 화를 내는 분이 많네요. 다른 분들도 욕 많이 듣고 계신가요?
업무량 증가
21년 01월 08일 | 조회수 178
밝
밝은미소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H
Ha
21년 01월 29일
전화 받자마자 욕하는 진상들 정말 상대 하기 어렵죠. 내가 그렇게 만든게 아닌데 나한테 화풀이를 하니 정말 열 받죠... 고객센터에 전화 하는 사람들의 인식이 개선되어야 하는데 말이지요...아직도 갈길이 멉니다
전화 받자마자 욕하는 진상들 정말 상대 하기 어렵죠. 내가 그렇게 만든게 아닌데 나한테 화풀이를 하니 정말 열 받죠... 고객센터에 전화 하는 사람들의 인식이 개선되어야 하는데 말이지요...아직도 갈길이 멉니다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