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회계 관련 고민은 아닌데, 이런 얘기도 해도 되겠죠?
작은 세무법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당연히 시키는 일을 잘 하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그런데 의사결정이 필요한 순간은 딱 뒤로 빼거나 공란으로 옵니다.
달리 말하면 시킨 부분까지만 합니다.
회사라는 게 수 많은 의사결정체의 연장인데 결국 그 부담은 모두 저에게 옵니다.
결국 저는 혼자 고민하는 사람이 되고, 혼자 늦게까지 일하는 사람이 됩니다.
뭐라 그러고 싶어도 "시킨 일 다 했는데 왜 뭐라고 하냐"고 하면 할 말이 없습니다.
주도적으로 좀 하라고 해도 그걸 완성도 있게 해 오게 하는게 잘 안됩니다.
경영이나, 리더로서의 노하우 같은데, 참 잘 모르겠네요.
조언해 주실 분이 있다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일상고민] 어떻게하면 직원들이 생각하며 일하게 할 수 있을까요
2020.03.20 | 조회수 588
경청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