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수가 약 100명 내외의 제조업체입니다.
지방공장에 대부분의 인원이 있고, 서울에 경영진과 영업 기능이 있습니다.
주로 공장에 있는 회계팀 업무중,
전표처리,급여,4대보험 등의 업무를 외주화하고,기존 담당자는 관리회계 등 더 고차원의 업무를 맡겨볼까 합니다.
혹시 회계와 노무를 외주화해 본 경험들이 있으세요?
직원 40-50명 정도의 소규모 외국계 회사는 많이들 쓰더라구 요.
회계.노무 업무 외주화 관련
2020.12.31 | 조회수 818
바우데기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메이데이
억대 연봉
BEST회계를 외주화하면 관리회계가 안될겁니다. 관리회계는 회계 데이터가 정교하게 입력되어 있어야 하는데 외주에서 그렇게까지 해주는 곳은 본 적이 없네요. 기본적으로 회계를 외주로 돌리는 순간 관리가 안된다고 생각해요.
2021.01.01
4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