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하도 포인트를 많이 잘 줘서 스마트스토어에서 이용을 자주했는데
한 군데 업체가 상품불량여부 문의를했더니 어디서 갑질이냐며 쌍욕을 하면서 적반하장으로 욕에 욕을 아주 제대로해대네요
아예 3-4명이서 돌아가면서 다른번호로 전화해서 욕하고 끊고, 녹음해서 신고해라 라면서 또 욕하고.
이게 판매잔지 옛날 거지 양아치집단들인지 모르겠네요. 너무 어이가없어서 말도 안나오네요. 참
쿠팡이나 지마켓같은 커머스전문 플랫폼들은 직매입물건과 판매자에 대해서 관리를 하기때문에 반품관련이나 하자보수에 충실하고 더군다나 판매자가 구매자한테 이렇게 욕설까지 하는경우는 전혀없는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직매입방식은 동일하나 결제중개위주로만 사업을하니까 판매자들이 물건팔고나면 적반하장인경우들이 생기네요
고객센터에 따져물어도 대답도 없고 실질적인 조취를 취할생각을 안하네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2020.12.24 | 조회수 312
illl1i1l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