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고객에게 정직 해야한다
거래해가면서 느낄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잠시 살기위해 감언이설로 포장 해서 계약이 성사된다 해도 오래도록 지속될수가 없고 반드시 고객이 알수밖에없다
두번째
납기 준수다
제품 마다 차이가 있지만 기간 산업에 필요한 제품일경우 적기에 납품 하지 않을경우 필요 이상의 경비 가 들어간다 ,인건비 및 시간 기타등등
세번째
제품의 품질및 가격이다
저렴하고 품질 좋아야 하는건 당연하다
네번째
가장중요 한것 고객 감동이다
상기 사항이 잘 지껴지면 당연히 고객은 감동하게 되고 지속적으로 거래가 이루어 진다
기술영업 오래동안 하면서 느꼇던 점
2020.12.24 | 조회수 1,381
pnk2328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7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