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뉴스들을 보다가, 컨텐츠 관련해서 눈에 띄는 뉴스들이 제 시선을 잡았는데요.
1. 소니가 TV를 버리고 컨텐츠에 과감히 투자해서, 컨텐츠 쪽에서 유의미한 성장을 하고 있다는 점
2. 왓차가 대규모 시리즈 D를 받았다는 점
이게 집에 있다 보니, 컨텐츠를 소모하고 소모해도 끝이 없더라고요. 유튜브는 한 없이 볼 게 있을 줄 알았는데 딱히 그렇지도 않아서 볼 것만 또 보고 또 보고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시대에 컨텐츠 소비는 정말 계속 확장될 것 같은데요. (넷플릭스는 정말 볼만한 거 하나 찾기가 힘들고, 넷플릭스 잘못이라기 보다는 컨텐츠 라는게 원래 취향을 많이 타니)
다만 코로나 이후 외부 활동이 재개되도 이런 컨텐츠 소비가 계속 될지는 의문이긴 한데요.
전문가 분들은 어떻게 보실지... 코로나 이후에도 적극적으로 컨텐츠 분야 투자를 계속하실지 궁금합니다..
컨텐츠 전성 시대
2020.12.21 | 조회수 385
뮤직이스말랍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