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인 갑질에 부들부들할때가 종종 있는데요...
국가사업이나 지자체사업을 하다보면
사업주가 갑질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자기돈은 한푼도 안 들어가는 국비사업을 지원받으면서
본인 사무실이나 추가설비나 인허가 비용 처리해달라고 전화오면 안 된다고 하면
토지가 내것인데 앞으로 협조 안 하겠다.. 두고 보겠다...
이런식으로 협박성 민원전화 할때마다
참고 있는데요.
국민을 위해서 일하는데,
이런 갑질하는 인간을 마주칠때면
욱해서 같이 맞서고 싶지만
저보다 위에나 조직에 더 큰 민원이 올것이 예상되기에
그저 참으면서 겨우겨우 넘어갈때가 많은데요
이런 악성민원일 경우,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현명할까요.......?????ㅠㅠ
민원인 갑질에 부들부들할때가 종종 있는데요...
2020.12.15 | 조회수 153
별빛조각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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