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인 갑질에 부들부들할때가 종종 있는데요...

2020.12.15 | 조회수 153
별빛조각사
민원인 갑질에 부들부들할때가 종종 있는데요... 국가사업이나 지자체사업을 하다보면 사업주가 갑질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자기돈은 한푼도 안 들어가는 국비사업을 지원받으면서 본인 사무실이나 추가설비나 인허가 비용 처리해달라고 전화오면 안 된다고 하면 토지가 내것인데 앞으로 협조 안 하겠다.. 두고 보겠다... 이런식으로 협박성 민원전화 할때마다 참고 있는데요. 국민을 위해서 일하는데, 이런 갑질하는 인간을 마주칠때면 욱해서 같이 맞서고 싶지만 저보다 위에나 조직에 더 큰 민원이 올것이 예상되기에 그저 참으면서 겨우겨우 넘어갈때가 많은데요 이런 악성민원일 경우,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현명할까요.......?????ㅠㅠ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