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회사고 다들 임원들이고 여직원 하나 있습니다. 전체적인 바닥청소나 화장실 청소는 따로 맡아 해주는 분이 있어요.. 하지만 자잘한 회의실 청소, 정리, 탕비실 청소 등등은 누구에게 책임이 있을까요? 당연하게 여직원에게 돌아가는 업무일지... 세세하게 따지자면 사무공간을 청소해야 한다는 계약 사항은 없었습다만..
사무실 청소 및 정리정돈
2020.12.15 | 조회수 629
피이이이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돈벌어회먹자
BEST각자 쓴 사람들에게 책임이 있지않을까요? 기본적으로 각자가 쓴 것은 제자리에 두면 되고, 청소외주의 범주를 늘려야할 것 같습니다. 바닥청소 화장실청소가 아닌, 사무공간 청소의 영역까지요.
해당 직원분들은 임원이든 일반 직원이든 일하러 온 것이지, 청소하러 온 것은 아니니까요. (수정됨)
2020.12.15
5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