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인사부가 같이 일하는 벤더측에서
당월 급여 기준으로 4대보험 급여 반영시 예측치라서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다고 하여, 실제 고지된금액을 다음달 급여에 반영하겠다고 합니다...
이거든 저거든 차액은 발생 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이긴 한데... 익월로 하는건 좀 아닌 것 같아서요.
다른 회사들은 어떻게 진행하시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1. 1달 밀리긴 하지만 고지서 숫자 기준으로 4대보험 금액을 급여에 반영 (예: 12월 고지숫자->1월급여에 반영)
2. 급여기준으로 4대보험 최대한 정확히 산출해서 당월 급여에 반영 (예: 12월 급여기준으로 4대보험 산출&반영 처리 -> 12월말 고지내역 확인 후 익월에 차액조정)
4대보험 급여 반영시점 문의 -고지금액 확인 후 다음달 반영/예상치로 반영
2020.12.10 | 조회수 237
랄랄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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