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업무라는게 측정가능한 지표로 평가받는게 당연하지만 요즘같은 코로나19등 외부환경으로 인한 성과가 줄어들땐 내가 잘 가고 있는지.. 또 나중에 내가 얼마큼 열심히했는지를 어필하기 위해 이런 부분을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 의문이 생겼습니다.
영업에서 비가시적인 부분은 어떻게 관리하시고
나중에 이부분에 대한 자료를 이직이나 진급시 어떻게 활용하시는가요?
(고객확보, 시스템개선, 효율성개선, 고객만족도 향상, 조직관리 등)
내가 잘하고 있는지 위에선 평가하겠지만....
내스스로 뒤돌아 보고 싶어졌네요
영업성과(비가시적) 관리방법
2020.12.06 | 조회수 880
O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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