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온 CS를 제품팀과 어떻게 나누시는지...

20년 12월 05일 | 조회수 190
죠르디아
억대연봉

지치네요. 맨날 같은 CS 들어오는데 제품쪽에선 반영해주질 않으니 매번 같은 소리 해야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없는 건 아닌데... 사실상 벽에 대고 말하는 기분입니다. 저와 같은 어려움 겪고 계신 분들 있나요? ㅠㅠ CS팀 입장에서는 어떤 방법을 써야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댓글 4
공감순
최신순
    내집은어디에
    21년 01월 07일
    공감이요 ㅎㅎ 실례가 안된다면 어떤 제품군 인지요??
    공감이요 ㅎㅎ 실례가 안된다면 어떤 제품군 인지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