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사에서의 제 포지션은 앱 UX/UI 디자이너입니다. 화면 기획 포지션은 따로 있구요. 저는 UI디자이너이자 UX적인 부분을 조금 개선, 제안하면서 그리고있어요. 이 전 회사까지는 기획 단계부터 직접 손대면서 일해왔는데 여기서는 애매하게 끼어있는 상태에요.
그런데 곧 베타테스트를 앞둔 지금..큰 슬럼프에 빠졌습니다. 사실 내부 얘기로는 PO의 억지스러운 니즈를 맞추다보니 기획 단계에서부터 사용자 흐름은 엉망이고 각 화면마다 불필요한 기능이 넘쳐나며 여기저기 같은 프로세스가 중복되서 레이아웃에 껴맞춰져 있다고 평가하고있어요.
이런 상황에서 최대한 맞추고 싸우기도하면서 어찌어찌 디자인은 끝났는데요. 완성 된 앱을 보고있자니 다른 팀원분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디자인부터 실망스럽습니다ㅜ 제 나름대로 주어진 상황속에서 최선은 다했는데 대놓고 디자인 아쉽다는 얘기가 나올때면 너무 속상해요. 열심히 한 만큼 기대가 유난히 컸던것같아요.
나름의 자기방어로는 레이아웃 꼬인 화면 기획으로는 디자인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면서도 스스로에게 실망스러워서 우울합니다. 여러분은 이런적 있으신가요?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슬럼프에 빠졌어요..
2020.12.03 | 조회수 326
디자이나나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