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입사한 중간 관리자 인데
기존 업무분장이 담당자의 편식으로 개판입니다
예를들어 신규입사자 피복은 채용담당이
일반직원 피복은 공제한다고 급여담당이
급여도 퇴직급여 근로소득 기타소득 사업소득
다 따로국밥에 전산으로 원천신고만 한명이 하니
사고 투성이죠 총무와 인사를 구분하자니 위에서는
별탈 없었다고 하고 편식업무가 익숙해진 주니어는
매너리즘 상태입니다
이직 후 새로운 조직에 분란날까 땜빵식으로 일받아 그 일을 재편하려니 본인 일도 가져가랍니다
속에서 올라오는걸 참고 일하자니 결국 소통은 오간데 없고 농담만 주고 받고 있습니다
소명이란 찾아볼수 없는 이 친구들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업무 이야기는 못하고 농담먄 주고 받습니다
2020.12.03 | 조회수 421
짱돌맞은골리앗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