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투자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더불어 보험영업도 하고 있습니다.
보험영업 하나로 시작했으나,
보험만으로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없으며
서로 윈윈하는 구조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만 그런 것을 느낀 게 아닐 것이라 확신합니다.
보험은 고객의 위험을 지켜주는 용도로 활용할 뿐
고객의 진정한 재테크는 제 투자회사 컨텐츠를 활용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장기저축이라 자위하고 설득하며 유지율 반도 안되는 종신보험 언제까지 파실건가요
다양한 컨텐츠를 고객분들에게 제공해드리며
지금은 어느 때보다 행복한 삶, 행복한 영업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고객이 100% 만족할 때 우리도 100% 행복한 것 아니겠습니까.
다가올 미래를 직시합시다.
KIFRS 개정돼서 각 보험사들 RBC 비율에 압박감 느끼고,
또한 그들이 옛날에 판매한 보험상품 이율에 대응하는 방법은 그들에게 전화해 해지를 요구하는 것 밖에 없다는 것 다들 아실겁니다.
아래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연락주세요.
나만 이득이 되는 영업이 아니라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영업. 제대로 된 금융영업 같이 합시다.
1. 나는 고객에게 ‘재무설계’ 를 해드리고 싶다.
2. 목돈이 있는 고객에게 바로연금이나 저축보험밖에 제시할 수 없는 자신을 보고 회의감이 든 적 있다.
3. 단 한 번이라도, 고객에게 내가 팔고 있는 보험 상품의 단점을 배제하고 이야기 한 적 있다.
4. 매달 새로운 고객과 상품 판매를 창출해야 소득을 올릴 수 있는 것에 스트레스를 느낀다.
5. 고객의 자산이 커질 수록 내 수입도 같이 성장했으면 좋겠다.
솔직히 저는 모든 번호에 해당하는 원수사 영업인이었습니다.
이제는 보험만 파는 영업이 아닌 보험을 수단으로 버무리는 영업으로써 더욱 당당하고 더욱 행복합니다.
‘고객에게 내 일이 도움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과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글을 마무리 합니다.
[email protected] 편하게 메일주시기 바랍니다.
* 제 글은 오직 보험사에서 하는 보장설계만을 업으로 해도 만족하시는 분들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보험영업의 한계를 단 한 번이라도 느껴보셨나요?
2020.11.25 | 조회수 537
최찬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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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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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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