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것도 취미라면 취미겠지만 노래를 못 부르는 음치인데 노래 부르는거 자체가 좋아서 노래방에 가끔씩 가는 편입니다. 마치 술은 못 먹는데 분위기 때문에 가는 그런 느낌?
예전엔 코노 가면 1물통 노마스크로 15곡? 18곡 정도 부르고 그랬는데 이젠 필수로 마스크 써야 하고 나이가 먹은건지 예전처럼 많이 부르진 못하네요.
어차피 마스크 벗지도 못하는거 0물통 마스크 쓰고 완창 3곡 이상, 완창 6곡 이상 부르기로 늘려가다가 최근에는 0물통에 마스크 쓰고 6곡중 3곡 이상 완창으로 95점 이상 받기 같은걸 하고 있네요.
마스크도 처음에는 비말 마스크였다가 KF80, KF94로 버젼업? 하는 중입니다. 그냥 부르면 최하 95점 나오던 노래도 마스크 쓰고 82점 나오니 나름? 도전하는 느낌도 있네요.
집에 따로 노래방 기기와 마이크가 있긴한데 집에서 하면 마치 오락실 게임을 예뮬레이터로 돌리면서 무한 코인 넣는 느낌이라 집에선 잘 안 부르게 되네요.
( 이웃집 민폐?이기도 하고...)
목아프면 병원가고 목이 나아지면 또 노래방 가는게 반복인이지만 나름 잡생각이나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도 있네요.
스스로 미션이나 챌린지 만드는 것 도 재밌네요.
2020.11.14 | 조회수 162
혼돈유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