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이직을 한 영린이입니다.
이전 회사는 자사 홈페이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볼륨을 키우는 영업을 했습니다.
현재 회사는 온라인 채널이 없어, 디비 리스트로 컨텍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디비의 전화번호는 타겟 고객군의 대표번호입니다. 그러다보니, 제 타겟 담당자로 연결하는 부분이 참 어렵더라고요.
어떻게 하면 대표번호로 전화를 받으시는 분이 제가 원하는 분에게 전화를 돌려줄 확률이 높아질까요?!
사소한 팁이라도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콜드콜,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
2020.11.13 | 조회수 1,846
goodgood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반박시니가맞음
억대 연봉
BEST타겟 고객군의 제품에 관심이 있는것 처럼 하면, 열중 아홉은 영업팀으로 전화를 돌릴것입니다. 영업팀한테 자초지종을 설명하면 그래도 담당자 연결을 해주더라구요. 영업맨은 또 영업맨 마음을 알아주니 ㅋ
2020.11.13
5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