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리드가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6P 등)을 맹목적으로 따르는 듯한 느낌입니다. 산업이나 제품에 따라서 완전히 다른 결로 가게될 수도 있고 새로운 전략이 나올 수도 있는데 틀에 너무 갇혀 버린다고할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전통적 전략과 상황에따라 유연한 태도. 어떻게 적절히 배합될 수 있을지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너무 정형화된,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에 모든걸 맞추는데...
20년 11월 06일 | 조회수 1,019
이
이름표
댓글 8개
공감순
최신순
겨
겨자씨
20년 11월 14일
어느 집단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에 따라 접근밥법이 달라질 것으로 생각되어지며 그렇다고 전통적 방법과 유리되어 전개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전통적 방법(예:6P)은 틀(Frame)이고 접근방법(Tool)은 여러가지죠(예:SNS)
어느 집단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에 따라 접근밥법이 달라질 것으로 생각되어지며 그렇다고 전통적 방법과 유리되어 전개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전통적 방법(예:6P)은 틀(Frame)이고 접근방법(Tool)은 여러가지죠(예:SNS)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