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정형화된,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에 모든걸 맞추는데...

2020.11.06 | 조회수 1,014
이름표
마케팅 리드가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6P 등)을 맹목적으로 따르는 듯한 느낌입니다. 산업이나 제품에 따라서 완전히 다른 결로 가게될 수도 있고 새로운 전략이 나올 수도 있는데 틀에 너무 갇혀 버린다고할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전통적 전략과 상황에따라 유연한 태도. 어떻게 적절히 배합될 수 있을지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13
카카시2
BEST 비슷한 마케팅은 안전해 보이지만..... 색다른 마케팅은 대박 아님 쪽박이죠... 경영진의사에 따라 그때 그때 달라지는게 당연할 듯
2020.11.06
5

리멤버 회원이 되면 13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