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하시는 분들은 파이팅 넘치고 자기 일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실무지식과 실행력에 매번 감탄하게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바이어 매료 기술은 무엇인지 여쭙고 싶습니다. 저는 대단한 제안할 경우는 적은 편이라, 칼답+성실한 내용(순서대로 번호따서 status정리)인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 아이디어로 매혹 ㅎㅎㅎㅎㅎ 하시나요?
바이어 매료의 기술
20년 11월 05일 | 조회수 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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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상목
(사)한국무역협회
20년 11월 06일
바이어는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이 크게 차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하는 사람이 좋아서, 즉 인간미에 끌려서 구매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상담에 임하기 전에 해당국가에 대한 공부도 하고 유머, 역사 등 다양힌 인문학적인 소양을 갖추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바이어는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이 크게 차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하는 사람이 좋아서, 즉 인간미에 끌려서 구매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상담에 임하기 전에 해당국가에 대한 공부도 하고 유머, 역사 등 다양힌 인문학적인 소양을 갖추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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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11월 06일
메일이 주요 소통창구이다보니 인간미를 어필할 기회가 줄어들었지만, 앞으로 전시회가 정상화된다면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메일이 주요 소통창구이다보니 인간미를 어필할 기회가 줄어들었지만, 앞으로 전시회가 정상화된다면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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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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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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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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