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IT서비스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기계같이 물리적 실체가 있는 것들은 문제를 해결해주거나 니즈를 해소시켜줄 수 있지만...
SW처럼 물리적 실체가 없는 것들은 효율 및 성능을 개선시켜주거나 원츠를 해소시켜 주는 것 밖에 안 되는 것 같거든요. 그래서 이 상품이 세상에 필요한 이유를 객관적으로 설명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지표를 보고 이게 수요가 있다는 것을 검증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키워드 점유율을 초반에 확보하지 못 하면 경쟁서비스나 유사서비스가 나왔을 때 마케팅비용으로 치킨게임하게 될 수 있잖나요.....
그래서 마케팅 비용 때문에 투자가 받고 싶네요 ㅎㅎ
B2C서비스라면 초기에 마케팅비를 쓰기 위해서 투자를 받아야???
2020.11.04 | 조회수 237
3학 사과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