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제품, 서비스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나 이미지를 회사 내에서 아니면 분야 안에서 평가하고 마는 것... 조금만 밖으로 나가도 완전히 다른 인식이 보이더라고요. 자기가 만든 프로덕트가 내부 셀링용이 아닌 이상... 이 버블에 빠지면 잘못된 판단을 수없이 하게 되더라고요 이상 실없는 넋두리였읍니다..
마케터로서 빠지면 안되는 함정
20년 10월 29일 | 조회수 746
빨
빨간시계줄
기타 마케팅직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컨
컨펌부탁드립니다
마케팅 전략·기획
20년 10월 30일
맞아요~대행사에서 브랜드로 오고보니 내부분들은 무조건 좋다하시는 경향이ㅜㅜ
맞아요~대행사에서 브랜드로 오고보니 내부분들은 무조건 좋다하시는 경향이ㅜㅜ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