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로서 빠지면 안되는 함정

20년 10월 29일 | 조회수 746
빨간시계줄
기타 마케팅직

특정 제품, 서비스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나 이미지를 회사 내에서 아니면 분야 안에서 평가하고 마는 것... 조금만 밖으로 나가도 완전히 다른 인식이 보이더라고요. 자기가 만든 프로덕트가 내부 셀링용이 아닌 이상... 이 버블에 빠지면 잘못된 판단을 수없이 하게 되더라고요 이상 실없는 넋두리였읍니다..

댓글 3
공감순
최신순
    컨펌부탁드립니다
    마케팅 전략·기획
    20년 10월 30일
    맞아요~대행사에서 브랜드로 오고보니 내부분들은 무조건 좋다하시는 경향이ㅜㅜ
    맞아요~대행사에서 브랜드로 오고보니 내부분들은 무조건 좋다하시는 경향이ㅜㅜ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