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터가 딱 CPA로 떨어지는 반면 컨텐츠 마케터는 사실...컨텐츠 별로 케바케고..또 꼭 클릭을 유도하는 게 좋은 거라고 보기도 어렵고.. (제품이나 회사가 전하고자 하는 바를 제대로 전달했다면) 그런 의미에서 매년 말 "아 **님 고생 많았죠"라고 하지만 딱히 또 회사의 에이스 취급은 못받는 그런 일이 반복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컨텐츠 마케터로서 한 일의 성과
20년 10월 28일 | 조회수 201
언
언더아머마스크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h
hohoho
20년 11월 13일
아 전 측정하기 어려운 컨텐츠 성과를 개인의 목표나 목적에 맞게 정리해두는게 좋을거같아서 요즘 고민 중이었어요. 저도 컨텐츠별로 클릭률이나 오픈율만 보다가 어떤건 또 다른 요인에 의해서 팡팡 터질때도 있구요. 그래서 일단 어떤 목적을 갖고 시도했고 이걸로 어떤 목표를 이뤘다 정리해두면 어떨까요?
아 전 측정하기 어려운 컨텐츠 성과를 개인의 목표나 목적에 맞게 정리해두는게 좋을거같아서 요즘 고민 중이었어요. 저도 컨텐츠별로 클릭률이나 오픈율만 보다가 어떤건 또 다른 요인에 의해서 팡팡 터질때도 있구요. 그래서 일단 어떤 목적을 갖고 시도했고 이걸로 어떤 목표를 이뤘다 정리해두면 어떨까요?
(수정됨)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