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년차 스타트업인데 아직 무급병가 규정이 없습니다. 최근에 특이 케이스로 이전 휴가 사용건에 대해 무급병가를 지급하였는데 이참에 무급병가 규정을 만들지, 아니면 이렇게 건건이 판단해서 처리할지 고민중입니다. 혹시 무급병가 규정이 있으시다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취업규칙이나 복리후생규정에 반영되어 있는지, 판단 기준 등등 알려주세요ㅜㅜㅜ
무급병가 규정
20년 10월 28일 | 조회수 262
숨
숨7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결
결재요정
20년 10월 29일
회사 규모가 커지며 또 발생할 수 있을만한 사항이라면 규정을 만들어 놓는 것이 좋지요. 저흰 연차휴가 먼저 소진시킨 후, 더 발생할 경우에 무급휴가로 처리합니다.
회사 규모가 커지며 또 발생할 수 있을만한 사항이라면 규정을 만들어 놓는 것이 좋지요. 저흰 연차휴가 먼저 소진시킨 후, 더 발생할 경우에 무급휴가로 처리합니다.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