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협의회 회의 진행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20년 10월 28일 | 조회수 244
제니퍼

지난주에 근로감독 정기 실사를 받았습니다. 시정 내용중 노사협의회 회의를 개최하고 회의록을 제출하라고 합니다. 분기마다 회의를 개최를 해야하는데 3분기 개최를 하지 않았다고 . 해서 4분기 회의를 개최하고 회의록을 제출해야 하는데 한번도 해 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입니다. 년초에 노사협의회 구성은 했습니다. 하고 있는 회사 나 경험이 있으신 분들게 조언을 요청드립니다.

댓글 4
공감순
최신순
    제니퍼
    작성자
    20년 10월 28일
    네. 너무 감사 드립니다.!
    네. 너무 감사 드립니다.!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