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몸에 좋기가 쉽지 않은 법인데....
뭔가 체크슈머가 트렌드가 되다 보니
자꾸 제품팀에 뭐 없나 기웃거리게 되고
뭔가 억지로 숫자 만들려면 만드는데 그게 제품 본질하고는 어긋나네 마케팅 계획짜다보면 꼬이고
식품회사 마케팅은 진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 따라잡기가 어려운 듯 합니다 ㅠ
마케터분들 요즘 뭐 기획하시나요 ㅠ
체크슈머....힘드네요
2020.10.28 | 조회수 183
몽블랑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