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예술 전공자고, 관련 업계 서비스운영 업무를 주로 해 왔는데요. 최근 초기 스타트업에 팀원으로 합류하게 되었는데 아직 본격 서비스오픈 전이라 사실 데일리 업무는 sns운영 정도입니다. (이것도 엄연히 말하면 브랜딩이긴 한데 하여튼) 최근에 대표님의 권유로 서비스기획을 배우고 공부해보고 있는데요, 사실 it기반의 뭔가를 만들어내는 게 쉽지 않습니다. 대표님 말씀은 경력 있는 서비스기획자를 원한다기보다 이 분야 산업에 대한 이해가 있는 사람이 이걸 진행해주는게 보다 도움이 된다고 하셔서요. 제 생각엔 한번 틀이 잡히고 서비스 오픈하면 어차피 누군가는 운영을 해야 하니 제가 여러 가지 롤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사실 생각 안했던 직무라서 솔직히 좀 버겁습니다. 배우고 싶기도 하고 나중에 분명 득될거라는 것도 알아서 좋은 기회라고 생각은 하는데.. 이제 2주 정도 된 거 같은데 강의를 보고 책을 보고 해도 막막하네요. 제가 너무 조급한 건가요? 뭘 어떻게 해야 감이라도 좀 잡힐까요? 어느 분이든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좀 급작스레 서비스기획 공부를 하게되었어요
20년 10월 27일 | 조회수 1,203
낙
낙낰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작성자
20년 10월 28일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