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에 cs 사업부분에 민원담당 파트가 있습니다. 소싱 쪽이라. 현장에 투입되어있는 인력인데.. 최근에 교체이후에 딜레마에 빠지네요.. 채용시에는 동종경력과 관련 직무 경험을 보고 선발을 했는데.. 이거 이거.. ㅎㅎㅎ 막상 투입하고 나니.. 업무 진행이 영 ㅠㅠ 꽝입니다.. 신입상담사 보다 못하네요.. 물론 일반적인 기준 적용시에도.. 클레임을 처리하기 위해 어떤 내용들이 필요할까요.. 개인의 성향도 봐야겠지요?
민원스킬에 대한 고민
20년 10월 26일 | 조회수 177
어
어설픈 전문가
댓글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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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여행머리
21년 01월 06일
성격도 봐야겠지만 민원처리는 성향파악을 잘하는 능력도 필요한것 같아요
성격도 봐야겠지만 민원처리는 성향파악을 잘하는 능력도 필요한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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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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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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